- ?
-
?
저의 개인적인 교습 방법은
대수 / 해석 / 확통 / 정수론 => 현대대수
이런 식으로 처음부터 애 잡을 생각하고 체계적으로 관련있는 파트 위주로 공부시킵니다^^
2004.12.07 12:29
고등학교 수학 공부 방법을 구체적으로 소개 부탁합니다.
Views 1990 Votes 61 Comment 2


특히 이번 겨울방학동안 놀지 말고 수학과 영어를 공부해서 고등학교때 나름대로 준비하세요.
수학은 10-가,나 를 한번정도...예습하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혼자 공부할 수 있습니다. (중학교에서 배운것이 대부분 나옵니다.)
그러나 학원이나 개인지도가 더욱 효과를 발휘하지요.
쉬운 책으로 공부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천하는 책은...제가 올린 "세일러 수학"이나 "개념원리"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