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_ok.gif<P>미국에서의 수학은 한국보다 쉬운가요?</P> <P> </P> * 관리자님에 의해서 게시물 복사되었습니다 (2005-08-22 15:20) Prev 성질들에 관해.. 성질들에 관해.. 2005.07.20by 이정현 영어학원에서 올리는 미국 수학문제^^ Next 영어학원에서 올리는 미국 수학문제^^ 2005.05.18by 최원석 44 Like 0 Dislike Facebook Twitter Google Pinterest Up Down Go comment Print ✔Write a comment Select Editor ✔ Textarea ✔ WYSIWYG ?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Write a comment Write with WYSIWYG Close Author Password Email Homepage Comments '2' ? 관리자 2008.04.11 15:58 전체적으로 쉽다고 하네요. 실제로 여기서 수학 못해도 거기 가면 수재소리 듣는다고 하던데... Comment ? 황제원 2008.04.11 15:58 같은 학년 에 비교 했을때 2단계정도 쉬운 단계를 배웁니다.... 따라서 저희 고등 수학정도의 난이도는 대학 전공자만 하는것이지요 Comment
실제로 여기서 수학 못해도 거기 가면 수재소리 듣는다고 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