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_ok.gif원의 외접 사각형에서 마주 보고 있는 두변의 합은 서로 같은데
그럼 그 역인 마주보고 있는 사각형의 두변의 합이 같으면 그 사각형의 내접 원을 만들수 있다가 성립하나요????
그럼 그 역인 마주보고 있는 사각형의 두변의 합이 같으면 그 사각형의 내접 원을 만들수 있다가 성립하나요????
- ?
-
?
중학교교과서에 나오는 것인데 역도 성립할 것 같기도 한데 증명을 잘 못하겠습니다.


생각하면 맞는 것 같기도 하고...아닌것 같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