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하세요?
전 직업이 건물에 관한 시설물을 곤리 하는 관리기사입니다.
두 아이의 아버지 이구요. 직업과 관련된 전기쪽에 자격증 시험을 보려고 하는데
문제는 이쪽 시험이 수학을 모르면 공부를 할수 없는 시험이라 필히 수학 기초를 다져야 합니다.
전 .... 시각 장애 4급이라 어릴적 초등학교때부터 학교 공부를 하지 못했습니다.
그레서 지금에서야 시작을 해야하는데 요즘은 마음만 먹으면 동영상 가의와 좋은 교재로 할수 있겠지만
선생님들의 조언과 노하우를 참고 삼아 하면 좀더 빠르고 효율적 방법이 있면 가르쳐 수세요
감사 합니다.
- ?
-
?
문제를 많이 푸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
?
시각장애인이시면 청각만을 활용해서 마음으로 도형을 그리고, 문제도 풀어야 하는데
대단한 결심을 하셨네요! 존경합니다!
수학에 왕도는 없습니다.
최선을 다하시면 분명 되시리라 확신합니다!


늦게 공부하시느냐고 수고가 많습니다.
왕도가 없다는 말을 먼저 드립니다.
제 개인적인 소견을 말씀드리자면 ... 쉬운 문제집을 반복해서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식을 외우기보다는 쉬운 문제를 자주 많이 풀면서 공식을 자동적으로 외워지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